코웨이의 '집에 맞춰 상황에 맞춰, 에어매칭필터' 인쇄광고가 전자광고대상 수상작에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에어매칭필터는 고객의 생활환경, 가족 구성원, 계절 등에 따라 실내 공기를 오염시키는 원인이 달라진다는 점에 방점을 두고 인쇄광고 기획안을 작성했다. 상황에 따라 최적의 청정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맞춤형 필터를 제공하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란 점을 부각하는데 노력을 기울였다.
코웨이는 현재 약 1960억건의 공기질 빅데이터를 분석해 집중 케어가 필요한 4대 대표 오염원을 선별할 수 있다. 이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이중탈취필터' '매연필터' '미세먼지필터' '새집필터' 등 4종의 에어매칭필터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코웨이는 2개월마다 실내 각각의 상황에 맞춰 최적의 에어매칭필터를 선택하고 교체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실내 공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집중적으로 강조했다.
이번 에어매칭필터 인쇄광고는 각기 다른 상황별로 맞춤 필터의 효용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일상 속 집중 케어가 필요한 순간들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를 통해 에어매칭필터의 역할을 부각시키고 언제나 청정한 실내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공감을 끌어낼 수 있었다.
어느 때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요즘이다. 코웨이는 지난 30년간 축적해온 1등 기술력과 서비스 경쟁력을 기반으로 새로운 혁신을 선도하며 대한민국 대표 청정가전 전문기업만이 할 수 있는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