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전자신문오픈 우승자 이원준에게 가이거 커플 시계 수여

Photo Image
가이거 문페이즈 시계

오스트리아 명품 브랜드 가이거(GEIGER) 시계를 수입·유통하는 크리스챤모드(대표 이규환)가 지난 10월 25일 막을 내린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비즈플레이 전자신문 오픈 협찬사로 참여해 우승자인 이원준 선수에게 문페이즈 커플 시계(GE8027)를 부상으로 지급했다.

이원준 선수는 제주시 타미우스 골프 앤 빌리지 우즈.레이크 코스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3라운드에서 버디 7개와 보기 1개로 6언더파 66타를 기록하며 최종합계 14언더파 202타로 투어 통산 2승을 달성했다.

가이거는 10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오스트리아 명품 브랜드이다. 이번 대회 부상으로 지급된 가이거 '문페이즈 레이어드' 시계는 현재 롯데홈쇼핑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더불어 모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커플 시계이다.

이 제품은 스위스 론다(RONDA) 무브먼트를 탑재했다. 다이얼의 12시 방향에는 천연 다이아몬드가 셋팅돼 있다. 또한 여성용 시계의 베젤에는 60pcs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장식되어 있다. 가이거 남·녀 시계 모두 하루마다 변하는 달과 해의 형태를 표시해 주는 문페이즈 기능, 날짜, 기요셰 패턴 다이얼, 가독성이 좋은 블루 핸즈로 제작되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