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더 체크"…폭스바겐, 더블 체크 서비스 캠페인 진행

폭스바겐은 12월 13일까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체크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Photo Image
폭스바겐이 더블 체크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한 번 더 생각하고, 한 번 더 체크하는 서비스'라는 슬로건 아래 한 차원 개선된 고객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이 요청한 서비스는 물론 필요한 서비스를 놓치지 않고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새롭게 개편된 프로세스에 따라 더 꼼꼼한 서비스 접수와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세한 설명과 함께 점검 내역을 더블 체크할 수 있다.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참여 이벤트도 열린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더블 체크 브랜딩 스티커와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고객 만족도 조사 참여 고객 중 매주 4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명에게 캠핑 아이템을 증정한다.

슈테판 크랍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더블 체크 서비스 캠페인은 브랜드 핵심 목표인 수입차 시장 대중화를 위해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중요한 변화의 시작”이라면서 “고객 최우선이라는 폭스바겐 브랜드 철학을 강화하고 더 믿음직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치연기자 chiye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