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정책 정책 환영사하는 김현미 장관 발행일 : 2020-06-04 15:38 업데이트 : 2020-06-04 15:41 지면 : 2020-06-05 4면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가 작게 가 보통 가 크게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4일 세종시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포스트코로나 심포지엄에서 환영사하고 있다.<연합뉴스> 김동욱 기자기사 더보기 20층 높이 우주왕복선 발사체…미 엔데버호 수직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