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 케이블 VoD 2주째 정상

Photo Image

영화 '히트맨'이 2월 넷째 주에 이어 3월 첫주에도 케이블TV 주문형비디오(VoD) 1위를 유지했다. 2주 연속 정상을 차지, 안정적 인기를 예고했다.

히트맨은 전직 암살요원이 웹툰 작가가 됐다는 흥미로운 설정과 1급 기밀을 작품으로 그리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이 코믹하게 그려졌다. 실사와 웹툰, 애니메이션이 교차된 구성도 감상 포인트다.

'클로젯'이 2위로, 새롭게 '톱 10'에 진입했다. 이사한 새집에서 어느 날 흔적도 없이 사라진 딸을 찾는 상원(하정우) 앞에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이 나타난다. 딸의 실종이 벽장과 연관됐다는 것을 알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2월 넷째 주 2위와 3위에 올랐던 '남산의 부장들'과 '기생충'은 각각 3위와 4위로 한 단계 내려갔다.

백두산, 겨울왕국2, 컨테이젼 등도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톱 10에 랭크됐다. 반면에 지난주 9위를 기록한 코미디 장르 '해치지 않아'는 10위 밖으로 밀려났다.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 VoD 서비스 사업자다.

케이블TV VoD 순위는 LG헬로비전, 티브로드, 딜라이브, CMB, 현대 HCN 등 전국 14개 케이블TV 가입자 대상 서비스 결과를 바탕으로 집계한다.


3월 1주차 케이블TV 영화 VoD 순위(자료:홈초이스)

'히트맨' 케이블 VoD 2주째 정상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