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프리미엄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Photo Image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웅진코웨이(대표 안지용)가 2020년 전략 제품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최초로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웅진코웨이는 시루직수 정수기 시리즈를 앞세워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을 거쳐 특허출원한 'CIROO2.0(RO 멤브레인 필터)' 필터를 탑재했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시루직수 정수기 대비 크기를 약 30%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부분이다. 가로 길이가 성인 남성 한뼘 정도인 22㎝에 불과해 주방 어느 곳에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물을 마실 때마다 유로에 남은 잔수를 모두 배출하고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제공하는 '유로 비움 모드'를 탑재해 완벽한 직수를 구현했다. 보통 직수 정수기는 필터와 추출구 사이를 연결하는 관 안에 물이 남아있기 때문에 관 안에 머물러 있는 일정량의 물을 마신 후에야 갓 정수된 신선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 '자동 배수 시스템'을 적용해 24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정수기 속 모든 잔수를 스스로 배출해 깨끗함을 유지한다.

황순목 웅진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중공사막·나노섬유 필터를 탑재하고 있는 실속 직수 정수기 제품들의 한계를 뛰어넘은 프리미엄 제품”이라면서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1등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혁신 제품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