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면서 어떤 IT 공급업체와 협력할지를 평가하는 것이 솔루션 공급업체에게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기업들은 우수한 파트너 프로그램의 식별과 채널의 장점과 이점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파트너가 필요해졌다.
퀘스트소프트웨어(이하 퀘스트)는 2일 채널 컴퍼니 브랜드 CRN이 2019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2년 연속 5-Star 등급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매년 발표되는 이 가이드는 IT 채널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거나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들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5-Star 최고 등급 파트너 프로그램은 각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들에서 솔루션 제공 업체에게 최상의 파트너십 요소들을 제공하는 기업들을 공인한다.
채널컴퍼니 연구진은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 파트너 수익성, 파트너 훈련과 교육 및 지원, 마케팅 프로그램과 리소스, 영업 지원,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투자를 바탕으로 각 기업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평가했다.
퀘스트는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파트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한 다음 단계의 기술 및 비즈니스 최적화를 달성 할 수 있다. 퀘스트의 파트너 써클 프로그램은 사용하기 쉽고 유연한 멀티 레벨 프로그램으로, 퀘스트 파트너에게 헌신과 경험을 잠재적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퀘스트의 채널 프로그램 및 오퍼레이션 이사인 에릭 크리그는 "파트너는 비즈니스의 초석이며 파트너 써클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비즈니스를 쉽게 성장시키고 인센티브와 보상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파트너 의견을 경청하고 파트너 역량을 확장하는 기술 솔루션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RN의 2019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5-Star 등급을 받은 것은 현재와 미래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제공하는 가치를 입증하는 진정한 증거이다”라고 말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s.com
SW 많이 본 뉴스
-
1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2
코웨이, 10년만에 음식물처리기 시장 재진입 '시동'
-
3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4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5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6
속보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
-
7
서울시, '한강버스' 2척 첫 진수…해상시험 등 거쳐 12월 한강 인도
-
8
이재명, 위증교사 1심 재판서 무죄
-
9
'각형 배터리' 수요 급증…이노메트리, 특화 검사로 공략
-
10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