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세안축구연맹 U-22 축구대회' 공식 후원

Photo Image
LG전자가 이달 17일부터 26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펜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세안축구연맹(AFF) U-22 축구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17일 개막전에서 베트남과 필리핀 대표팀이 경기하고 있는 모습.

LG전자가 캄보디아에서 열리고 있는 '아세안축구연맹(AFF) U-22 축구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17일 개막해 26일까지 프놈펜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세안축구연맹 U-22 축구대회 공식 후원사다. 대회 주최측은 후원사인 LG전자를 배려해 대회 명칭을 '아세안축구연맹 U-22 LG컵'으로 명명했다. LG전자는 경기장 펜스 곳곳에 LG 광고판을 설치하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올레드 TV, 가전 광고를 상영한다.

아세안축구연맹이 동남아에서 22세 이하 축구대회를 여는 것은 14년 만이다. 대회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캄보디아, 태국 등 8개국이 출전해 총 16경기를 치른다.

LG전자는 대회기간 LG 올레드 TV나 LG 나노셀 TV로 경기를 시청하는 모습을 찍어 LG전자 소셜미디어 계정으로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경기장 입구에 전시부스를 마련, 현지인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국가에서는 프리미엄 TV를 구매하면 사운드바, 무선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G전자는 이번 후원으로 동남아 지역 축구 열기를 높이면서 유소년 축구인재 육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승걸 LG전자 아시아지역대표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아시아 고객의 젊고 뜨거운 열정과 함께하며 고객에게 친숙한 LG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