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이엔엠, 무협 MMORPG '비룡잠호' 사전등록 진행…대규모 인게임 아이템 증정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엠제이이엔엠(MJ E&M, 대표 강보선)이 풍성한 콘텐츠를 앞세운 신작 '비룡잠호'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릴 이벤트를 펼친다.

13일 엠제이이엔엠 측은 출시예정작 '비룡잠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룡잠호'는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메인 스토리를 중심으로 PvP와 GvG, 시련던전, 월드보스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쉴 틈 없이 성장을 이어가는 무협 MMORPG다.

이 게임은 무희와 전사라는 2개 직업군을 비롯해 개성강한 무기와 장비디자인은 물론 장비교체와 강화, 각인, 특성인장 등으로 성장과 캐릭터 차별성을 꾀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Photo Image
사진=엠제이이엔엠 제공

특히 총 43개 스킬조합(액티브 24, 패시브 19)이 만드는 화려한 전투플레이와 최종레벨 360에 이르기까지 19번의 전직을 진행하며 즐길 수 있는 캐릭터별 재미요소들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상당한 매력포인트로 꼽힌다.

여기에 서버침입 및 방어전, 10일단위로 진행되는 시즌제 경쟁전 등의 다양한 대결콘텐츠, 문파시스템에 기초한 커뮤니티 시스템, 아이템 거래소·자동사냥 시스템 등 유저들이 흥미를 느끼는 요소들이 트렌디하게 담겨있어 많은 관심을 모은다.

이번 '비룡잠호'의 사전등록은 게임에 대한 관심도를 더욱 높이고, 유저들의 초기 적응도를 높여 꾸준히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겠다는 퍼블리셔의 의도가 담긴 것이다.

사전등록 방법은 정식출시 전까지 '비룔잠호' 사전등록 별도 페이지에 접속해 스마트폰 OS를 선택한 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대규모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