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한 내 피부, 차가운 휴식을 만나다' 위드뷰티, 스킨쿨링 디바이스 '더마쿨' 첫 선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뷰티 전문기업 위드뷰티(대표 권오진, 이철호)가 전문적인 스킨쿨링 제품을 출시, 간편하고 경제적인 홈 스킨케어를 돕는 노력들을 이어간다.

최근 위드뷰티 측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홈 스킨케어 제품 '더마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위드뷰티에 따르면 '더마쿨'은 저온냉각의 쿨링 시스템으로 피부 혈액순환을 돕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귀금속 및 명품 시계재료에 활용되는 로듐 플레이팅과 냉기손실이 적은 특수설계로 안정적이고 즉각적인 스킨쿨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Photo Image
사진=위드뷰티 제공

또 숟가락을 모티브로 한 슬림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그립감을 지닌 핸들은 시간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스킨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이렇듯 '더마쿨'은 온열·미세전류·LED케어 등을 통해 다각적인 피부관리를 가능케 하는 '스킨컬링'에 이어, 피부고민을 해결할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홈스킨케어 제품으로서 볼 수 있다.

권오진 위드뷰티 대표이사는 "더마쿨은  2018 굿 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 상품'을 수상한 위드뷰티의 기술력을 담은 또 하나의 스킨케어 제품이다"라며 "위생적이고 효율적인 스킨케어를 위한 새로운 습관, 위드뷰티 제품들과 함께 하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