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괴메카드 십이지 정령 탈 인형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십이지 정령 풀세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올 하반기 가장 핫한 장난감인 ‘요괴메카드’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2월 16일까지 ‘요괴메카드’의 십이지 정령 탈 인형 모두와 인증샷을 찍고 SNS에 해시태그와 사진 찍은 장소 등을 폼함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약 15만원 상당의 십이지 정령 풀세트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 총 5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18일 요괴메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부터 수도권 점포를 중심으로 시작한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의 크리스마스 특별행사로 볼 수 있다.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참가자들이 요괴볼아카데미에 입학해 배틀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기는 콘셉트다.
정령 셋 이상과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숙면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양피곤 수면베개’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미션은 십이지 정령 모두와 사진을 찍는 것이어서 난이도가 높다. 하지만 다음달 14일 스타필드 위례점 오픈 행사로 열리는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십이지 정령 중 여섯 이상이 등장할 예정이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특별 제작된 십이지 정령 풀세트는 ‘요괴메카드’ 팬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면서 “요괴볼아카데미 페스티벌, 브라보키즈 미니콘서트, 스타필드 위례점 오픈 행사 등 다양한 곳에서 출몰 예정이며, 자세한 출몰지역은 요괴메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요괴볼아카데미페스티벌 등에서 받을 수 있는 십이지 정령 가면을 쓰고 사진을 찍어 올리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매주 3명에게 요괴메카드 라이더세트를 증정하는 ‘십이지 정령 가면파티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