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초대장 달팽, 사업자 전용 ‘홍보 서비스’ 론칭

셀프 모바일 초대장 제작 서비스 ‘달팽’은 비즈니스형 상품을 이용 중인 사업자들를 위한 ‘달팽 with 가치, 같이가요’ 서비스를 다음달 3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업은 도메인, 호스팅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 사업으로 기반을 다진 아이네임즈가 2014년에 론칭한 서비스로 결혼식, 돌잔치, 개업식 등 다양한 행사에 사용하는 모바일 초대장으로 두각을 나타낸 후, 모바일 초대장 제작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야 하는 사업자에게 특화된 비즈니스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Photo Image

‘같이 가자’ 서비스는 달팽 사이트에 비즈니스형을 이용하는 사업주의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사이트로 이동 할 수 있는 배너를 노출 시켜주는 서비스다.
 
배너를 구매해 원하는 달팽 페이지에 배너를 노출 할 수도 있지만, 비즈니스형이 초대장 제작 서비스 제공을 위해 초대장 이용권을 구매하는 경우 무상으로 배너를 노출 할 수 있다. 배너는 이용자라면 반드시 접속하는 초대장 신청 페이지, 식 정보 입력 페이지(빌더), 초대장 제작 완성 페이지에서 원하는 페이지를 골라 노출할 수 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12월 3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배너를 직접 구매해 노출하는 경우 50% 할인된 비용으로 달팽 사이트에 배너를 노출 할 수 있다.
 
모바일 초대장 비즈니스형은 전환시 초기 1회 과금되는 상품으로 원할 때 필요한 만큼만 합리적인 단가에 이용권을 구매해 초대장을 제작 할 수 있고 기본 제공되는 스킨은 물론 차후 업데이트 되는 스킨과 주기적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기능도 무상 제공한다.
 
이외에도 비즈니스형만 사용 할 수 있는 나만의스킨 서비스와 이미 제작해둔 초대장에서 원하는 내용만 복사해 초대장을 새로 생성하는 복사 기능, 초대장을 여러 개 한 번에 생성 할 수 있는 일괄생성 기능이 비즈니스형 전용 기능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