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열일일기' 온라인 이벤트 실시

11번가(대표 이상호)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을 맞아 다음 달 11일까지 온라인 고객참여 이벤트 '열일일기'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 해 열심히 일한 자신에게 주고 싶은 선물을 공유하는 소셜 캠페인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작성 예시를 보고 준비된 템플릿에 한 해 동안 일한 내용과 받고 싶은 선물을 각각 11자 이내로 적어 '열일일기'를 완성하면 된다. 인기 캐릭터 '단발신사숙녀' 일러스트 중 하나를 선택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소셜미디어로 공유하면 된다.

11번가는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00명에게 '단발신사숙녀' 이모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11번가 심사단 평가로 가장 재치있고 공감가는 내용으로 선정된 1등부터 3등 작성자에게 각각 리얼골드, 샤이니실버, 로즈브론즈 색상으로 제작한 커피 드립퍼 모양 실제 금·은·동 트로피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열일일기'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으로 총 22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11명에게는 '세상에 없던 11가지 콜라보 세트'를 증정한다. '같이 들을래?' 세트는 갤럭시 노트9과 애플 에어팟, '먹을 때마다 니 생각이나' 세트는 워커힐 뷔페 이용권과 핏빗(Fitbit) Aria2 체중계, '부장님과 나 사이' 세트는 생수와 콩기름을 제공한다.

또 다른 111명에게는 커피빈, CU, 맥도날드, 롯데시네마,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하이마트, 토이저러스, 죠스떡볶이, 브레댄코, CJ, 네이처 리퍼블릭 등 11개 브랜드 1만원 상품권을 각 11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십일절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1일 발표한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