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게이즈패드 프로 ‘아마존 초이스’ 선정

Photo Image

스마트 IoT 가젯 전문 기업인 게이즈랩(대표 이주연)은 자사의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게이즈패드 프로(GAZEPAD PRO)’가 아마존 인기 제품 등급인 아마존 초이스에 선정됐다고 19일(금) 밝혔다.

게이즈패드 프로(GAZEPAD PRO)는 선 없이 깔끔하게 책상 위를 정리할 수 있도록 마우스패드와 Qi 표준 고속 무선충전기를 하나로 합친 제품이다.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업계 최초로 충전 코일 3개를 탑재, 충전 코일 1개 대비 80% 넓은 충전 범위를 실현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게이즈랩은 국내 소비자의 반응을 바탕으로 지난 8월, 글로벌 오픈마켓인 아마존을 통해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드렸다. 게이즈패드 프로는 판매 2개월 만인 지난 17일(목), 아마존 인기 제품 등급인 아마존 초이스(Amazon Choice) 등급에 선정되기도 했다.

아마존 초이스는 아마존에서의 제품 판매량과 만족도, 빠른 배송, 가격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아마존 내부에서 부여하는 등급이다. 특히, 구매한 소비자의 만족도가 낮으면 받지 못하는 등급이라,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 중에서도 일부 제품들만 선정된다.

게이즈랩 관계자는 “이번 게이즈패드 프로의 아마존 초이스 등급 선정은,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은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더욱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게이즈패드 프로를 만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게이즈패드 프로(GAZEPAD PRO)는 지난 1일 오픈한 게이즈샵 인천공항 T1 신세계 면세점을 비롯해, 전국 17개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게이즈샵과 글로벌 오픈마켓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