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QM6 라운지' 운영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니크 시뇨라)는 20일까지 서울 반포동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2019년형 QM6 출시를 기념한 'QM6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Photo Image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니크 시뇨라)는 오는 20일까지 서울 반포동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2019년형 QM6 출시를 기념한 'QM6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제공=르노삼성자동차)

QM6 라운지는 르노삼성차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체험, 현장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제공한다. e-쇼룸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e-쇼룸을 통해 차량 견적 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과 상담까지 신청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 코인이 제공된다.

이벤트 코인은 QM6 라운지 내 캡슐 머신을 통해 스트릿츄러스, 아이엠어버거, 젤라띠젤라띠, 곤트란쉐리에, 스튜디오300, 콩부인 등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7개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QM6 라운지에 전시된 2019년형 QM6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파인드 QM6' 포토 이벤트 참여 시에도 이벤트 코인을 제공 받는다. 이와 함께 포토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향후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크리아티스타 머신 1개, 카카오 미니 스피커 5개, 신세계 상품권 1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관계자는 “도심형 SUV QM6의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한 감각적 오픈형 라운지 공간으로 구성된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는 차량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고객 응대 위한 QM6 스페셜리스트가 상시 대기하며 방문 고객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