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아이솔루션, 후보자 홍보앱 출시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후보자가 쉽고 간편하게 홍보할 수 있는 모바일앱이 등장했다.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전문기업 비즈아이솔루션(대표 김효준)은 6·13 지방선거 후보자 홍보 앱 '골든크로스'를 출시했다.

골든크로스 앱은 후보자 홍보 활동 및 핵심공약을 지지자에게 푸시 알림으로 전달하는 홍보앱이다. 후보자 홍보나 소개내용을 메신저, SNS, 문자 등으로 전송할 수 있다. 일반적 푸시 알림 외에도 리치푸시 기능을 이용해 최대 5장 이미지로 홍보할 수 있다. 움직이는 이미지를 사용해 동영상 느낌의 연출도 가능하다. 비즈아이솔루션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법관련 유권해석을 받았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이 앱은 기존에는 확인할 수 없었던 지지자 앱 설치수나 메시지 전달 현황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SNS 홍보기능을 통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나 후보를 지인에게 손쉽게 홍보할 수 있다. 골든크로스 앱을 설치하지 않은 유권자에게는 문자발송을 통해 앱설치 추천기능을 지원한다. 불특정 다수가 선거 문자를 받는 불편함을 없애고 지지자나 지인 위주에게 횟수에 제한없이 타깃 홍보를 할 수 있다.

비즈아이솔루션은 “디지털트렌드에 맞는 모바일앱으로 유권자가 지지하는 정당이나 후보자를 홍보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수단”이라면서 “골든크로스 앱 출시 일정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