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절대 악에 맞서라! ‘신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Photo Image

내달 6일까지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 진행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신규 콘텐츠 ‘신수전’과 장수 서련을 추가하고, 초월 가능한 장수로 초선을 업데이트했다.

‘신수전’은 ‘삼국블레이드’의 모든 이용자가 힘을 합쳐 악에 물든 상상의 동물인 ‘신수’를 물리치는 협력 콘텐츠로, 첫번째 ‘신수’로 강력한 화염과 물리 공격을 사용하는 청룡 ‘멸천청린지왕’이 등장한다. ‘신수전’은 총 3분동안 진행되며 3회까지 재도전이 가능하다. 또, 이용자가 ‘신수’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게임 내 재화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처치에 성공할 경우 순위 보상 및 처치 보상이 함께 지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장수 서련이 추가됐다. 장수 서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이용자 안내를 돕는 캐릭터에서 신규 장수로 탈바꿈됐다. 게임 내에서는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유비·손책·조운 중 한 명의 장수를 불러내는 ‘도와줘요!’ 기술을 사용하며, 회복과 공격 기술을 가진 관우·제갈량·초선 중 한 명의 장수를 불러내는 ‘반가워요!’ 기술을 사용한다.

서련은 기존 장수들과 조합하면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허저와 같은 팀에 배치하면 치명타 피해가 증가하는 ‘말보다 허저’ 효과가 발생한다. 이와 더불어 장수의 외형 변경과 추가 스킬 획득이 가능한 초월 시스템에 초선이 추가됐다. 초월 시, 초선은 음악을 연주해 방어막을 만들고 일정시간동안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는 기술을 사용한다.

또, 장착형 날개 장비인 ‘위광’의 외형 변경이 가능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위광’의 외형은 신수 상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강화 단계에 따라 추가 능력치도 부여된다. 이밖에도 일기토와 비무장의 응원하기 시스템이 개선됐고, 보패 창에 도감이 추가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삼국블레이드’는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금화와 장수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게임 내 임무를 수행하고 누적된 점수를 사용하여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산통 뽑기’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