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유아간식 기획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봄나들이 기획제품은 유기농 쌀과자를 비롯해 웨하스, 순곡물바 등 일동후디스의 유아간식 브랜드 '후디스 냠냠'의 베스트셀러를 모은 세트로 △봄나들이 기획팩 △봄나들이 피크닉 세트 2종(과자 세트, 간식 세트)이다.
'봄나들이 기획팩'은 유기농 배아미와 발아 퀴노아를 배합하고 합성착색료,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는 건강 쌀과자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바나나맛과 블루베리맛으로 구성됐다. 아이의 연령에 맞게 보다 쉽게 녹여 먹을 수 있도록 도넛 모양으로 설계됐으며 우유 한 컵 분량의 칼슘 200mg과 비타민C 등 성장기 필요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세트에는 흔들어도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는 2중 구조 안전캡이 적용된 스낵컵이 포함돼 나들이 중 언제 어디서나 간식을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봄나들이 피크닉 세트'는 과자 세트와 간식 세트 2종으로 선보인다. 과자 세트는 칼슘 및 DHA가 보강된 프리미엄 웨하스 2종과 5가지 이상의 국내산 무농약 곡물과 발아 퀴노아를 배합해 튀기지 않고 구운 '후디스 순곡물바' 바나나맛과 치즈맛으로 구성됐다. 또한 간식 세트는 칼슘 및 초유가 함유된 프리미엄 웨하스 2종에 유기농 사과와 배를 사용한 과즙 주스(120mL) 4개가 들어있다.
한편, 이번 기획제품은 제품에 따라 판매하는 유통채널이 다르다. '봄나들이 기획팩'은 롯데마트, '봄나들이 피크닉 세트 2종'은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