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 '제8회 직장인야구대회' 참가팀 모집

AJ렌터카(대표 홍성관)는 오는 5월 '제8회 AJ렌터카배 전국생활체육 직장인야구대회'를 개최를 위해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Photo Image
제8회 AJ렌터카배 전국생활체육 직장인야구대회 엠블럼(제공=AJ렌터카)

올해 8회째를 맞은 이 대회는 2011년 국내 최초 직장인 야구대회로 시작했으며, 아마추어 야구인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표적인 사회인 야구대회다 야구대회 참가를 원하는 팀은 4월 4일부터 30일까지 '제 8회 AJ렌터카배 전국생활체육 직장인야구대회' 홈페이지(www.aj-baseball.co.kr )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올해는 회사단위로 접수가 가능하다. 같은 회사에 근무하는 최소 7명 이상의 동료가 하나의 팀을 이뤄야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 토너먼트는 참가팀을 2개 조(AJ렌터카조, 빌리카조)로 나누어 진행한다. 신청한 야구팀들 중에서 대회에 출전할 조별 24개팀 선발 및 대진표 추첨은 5월 4일 금요일에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 한다.

'제8회 AJ렌터카 직장인야구대회'는 오는 5월 12일 서울 목동야구장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8월 중순까지 경기를 진행한다. 48개팀이 참가하여 토너먼트 방식에 따라 총 47 경기를 치르며 아마추어 야구 최강을 가린다.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각각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부문별 개인시상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박준정 AJ렌터카 홍보마케팅팀장은 “8년 연속 개최하는 'AJ렌터카 직장인 야구대회'는 직장인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사회인 야구축제가 되고 있다. 올해도 열정 넘치는 사회인 야구팀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