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명품관, 이탈리아 패션의 정수 '비바! 이탈리아' 행사 개최

Photo Image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 무역공사(ITA)와 함께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이탈리아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비바! 이탈리아(VIVA! ITALIA)'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ITA에서는 △뉴욕 삭스 피프스 에비뉴 △일본 이세탄 △영국 하비니콜스 △독일 카데베 등과 글로벌 '이탈리아 패션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갤러리아백화점과 파트너십을 맺고 본 행사를 진행한다.

주요 행사로는 '이탈리안 젠틀맨'을 테마로 이탈리아 최고급 정장 브랜드 에서 정장 맞춤 서비스 MTM를 제공, 이탈리아 정장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다.

이밖에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이탈리아 와인페어 △로마 왕복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경품행사 △이탈리아 피자 쿠킹 클래스 △이탈리아 럭셔리카 마세라티 전시행사 등 패션〃뷰티〃푸드〃홈리빙〃여행 등 전 백화점 상품 카테고리에서 이탈리아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명품관 전 MD 카테고리에 이탈리아 패션뿐 아니라,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까지 담았고 고객 반응을 살펴본 후 해당 캠페인을 매년 정례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올 10월 에 계획된 '비바! 이탈리아' 캠페인에서는 국내에 아직 미진출한 오랜 전통의 이탈리아 지역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