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Photo Image
심원용 일동후디스 상무(우)가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유아식 부분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우수성은 물론 책임감, 열정, 친밀감을 바탕으로 각 산업별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 구매 경험,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등에 대해 소비자 투표와 전문위원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 방목한 건강한 산양의 원유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산양유아식 제품이다. 소화와 알레르기에 좋은 100% 산양유 단백질과 면역, 성장, 두뇌발달 등 천연 모유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산양 원유의 영양 가치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착유 후 24시간 내 원-라인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

2003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600만 캔을 돌파,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수많은 유아식 브랜드 사이에서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7년 연속 수상 받은 것은 모유와 가장 근접한 성분으로 구성돼 아기들의 건강을 지키고 성장을 돕는 제품으로써 안정성과 정통성을 인정 받은 결과”라며 “산양분유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써 더욱 안전하고 품질 좋은 제품 연구와 개발을 통해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달 23일 유청을 제거하지 않아 영양성분이 풍부한 그리스식 건강 요거트 '후디스그릭 딸기'와 '후디스그릭 코코포도'를 출시했으며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건강커피 '노블', 슈퍼푸드 카카오닙스를 활용한 '카카오닙스차' 등을 선보이며 국민의 지속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