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라인몰, '美슐랭 가이드' 행사 실시

Photo Image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몰에서 '美슐랭 가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일주일'이라는 의미를 담아 '美슐랭 가이드'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는 전 세계 방방곡곡에 숨겨진 맛집을 총망라해 미식가들의 지침서로 불리는 '미슐랭 가이드'에서 착안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이용한 고객들이 선정한 5스타 상품 10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2월 한 달간 온라인몰 구매고객의 상품평을 기준으로 가장 높은 별점을 받은 상품을 10종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5스타 상품 10종은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지베르니 밀착 파운데이션 △아벤느 젠틀 토닝로션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아비브 마스크팩 △셀라피 에이리페어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닥터지 브라이트닝업 선크림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패드 등이며,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기존 온라인몰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모바일 앱 다운로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몰 구매 고객 3만명에게는 '메디힐 마스킹 앰플 하이드라샷 샘플'을 선착순 증정하며, 별도의 행사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온라인몰을 이용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베스트셀러 체험과 할인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온라인몰에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며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4월 올리브영은 직관적 디자인으로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상품별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오특(오늘의 특가)', '트렌드#(샵)', '신상' 등의 메뉴를 신설하는 등 온라인몰을 새롭게 오픈, 꾸준히 이용자 수를 늘려가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