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11번가와 게이밍 노트북·모니터 할인 판매

써머스플랫폼(대표 최문석)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오는 31일까지 11번가와 제휴해 게이밍 노트북 및 모니터 구매 고객에게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기간 에누리를 거쳐 11번가에서 게이밍 노트북 50종과 모니터 4종 등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만원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 포인트, 쿠폰 등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할인쿠폰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웹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로모션 상품은 노트북 50종은 삼성, LG, 레노버, ASUS, MSI, ACER, 주연테크 77개 브랜드 제품이다.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를 사양별로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하이엔드급 그래픽 카드(지포스 GTX1060, GTX1070, GTX1080)를 탑재했다. 모니터 4종은 필립스, 크로스오버존 브랜드 제품이다. FPS 게임에 적합한 144㎐ 주사율을 구현한 커브드 모니터와 21대 9 WQHD 해상도 모니터가 해당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최근 FPS 온라인 게임이 큰 인기를 끌면서 초고스펙 게이밍 노트북 및 모니터를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었다”면서 “고스펙 게이밍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