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대학원, 2018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이 2018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추가 모집을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전공은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래 시민리더십·거버넌스전공 등 2개 대학원의 5개 전공이다. 편입학은 △호텔외식MBA △미디어문예창작전공에 한해 진행된다.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평가 40%(자기소개 20%+연구계획서 20%) 및 심층면접 60%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 윤병국 원장은 “경희사이버대 대학원은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는 실천적 능력과 다변화하는 문화시대를 선도할 창의적 지식을 함양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며 “탄탄한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경희 동문의 새 가족으로서 미래 사회를 선도해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진행된 2018학년도 전기 1차 신·편입생 모집에서는 교수, 승무원, 공직자, 배우, 발레리나,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학력자와 현직 실무자들이 대학원의 문을 두드렸다. 체계적인 온라인 시스템을 통한 경희의 수준 높은 교육으로 미국과 일본,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 각지에서 거주하는 해외교민들의 지원도 줄을 이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