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 입힌 '마블 스페셜 에디션 슬림2' 로봇청소기 출시

에코백스 국내 공식수입원 에스티아이그룹이 '마블 스페셜 에디션 디봇 슬림2'를 26일 출시했다.

Photo Image

'디봇 슬림2'는 캡틴 아메리카를 상징하는 방패 디자인을 적용한 로봇청소기다. 기존 제품에 없던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접목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청소 모드, 주행 방법, 충전제어가 가능하며, 기기 현 위치와 배터리 잔량 등도 확인 가능하다.

'디봇 슬림2'는 59mm의 초슬림 디자인으로, 손이 닿지 않는 소파와 침대 밑 공간도 수월하게 들어갈 수 있다.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벽면 모서리 틈새까지 놓치지 않고 청소할 수 있다.

공간에 따라 '자동 청소 모드', '모서리 청소 모드', '스팟 청소 모드'로 주행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사이드 브러시가 먼지를 중앙 흡입구로 모아주고 제품 하단 극세사 걸레로 남아있는 미세한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3단계 청소' 가 가능하다.

이외 자동 청소·충전 기능을 탑재, 스스로 청소가 필요한 구역을 찾아 청소하고, 청소 중 배터리 잔량이 낮아지면 충전기 도크로 돌아가 충전한다. 제품 테두리의 충격 센서와 범퍼로 장애물 충돌로 인한 충격을 완화하고, 추락 방지 센서로 계단, 현관 등의 난관에서 추락하는 것을 방지한다

조나단 탕 에코백스 해외사업부 부사장은 “흥행 돌풍을 일으킨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를 활용해 소장가치를 높이는 것에 주력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가전 로봇청소기를 계속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봇 슬림2'는 프리 런칭을 기념해 24만9000원(정가 29만90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은 '펀샵'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Photo Image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