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기반 K5 Server 출시… 중소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강력한 성능의 국산 서버

Photo Image

인텔® 공식 수입원인 ㈜ 인텍앤컴퍼니 (대표 김점식)는 올 9월, 중소기업 환경에 적합한 국산 서버 브랜드 ‘K Server’를 출시하였다.

‘K5 Server’는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가 탑재된 인텔 기반 서버의 모든 기능을 완벽하게 제공할 수 있으며,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시스템 및 HPC 시장의 고성능 컴퓨팅에 요구되는 확장성과 유연성을 두루 갖췄다.

클라우드 소켓 레벨의 성능향상으로 인한 클라우드 가상머신의 밀집도 향상과 평행작업의 어플리케이션 성능 향상, 코어 간 성능 향상을 통한 응용프로그램의 응답시간 단축, 네트워크 및 메모리 성능을 크게 향상 시키는 높은 대역폭 연결,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인스트럭션 및 가속기를 통한 작업의 가속화 등은 기업이 강력한 데이터 센터 플랫폼의 토대를 구축하는데 적합하다.

고성능의 국산 서버 K5 server family의 론칭으로 인해, 중소 기업들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클라우드 업무 환경을 위한 서버 구축을 실현할 수 있게 되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브로슈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A/S를 통한 제품 지원은 인텔 통합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