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사상 최대규모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최대 50% 할인

Photo Image

홈플러스는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통해 가공식품, 생활용품, 의류, 가전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품목과 브랜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여기에 2주 앞으로 다가온 최장 10일 추석 연휴와 맞물려 온 가족을 위한 즐길거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중 가공식품〃생활용품〃가전〃패션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행사 상품에 한함) '삼성 및 LG 브랜드 대전'도 별도로 마련해 냉장고, TV, 세탁기, 건조기 등 단독 기획모델을 특가에 선보인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스낵, 음료, 양말 등 주요 생필품 300여종을 엄선해 '1000원 균일가전'도 펼친다. 10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0+1' 프로모션을 함께 마련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온 가족을 위한 생필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본격 가을 시즌을 맞아 잡화/의류 상품도 마련했다. '인기 완구전'을 통해 파워레인저, 헬로카봇, 뽀로로 등 다양한 완구 제품을 선보이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F2F 가을 의류 9900원 균일가전'도 준비해 여성 가을 티셔츠, 남성 베이직 드레스 셔츠, 아동 트레이닝 상의 등 전 연령대를 위한 의류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밖에 가을 여행 또는 나들이객을 위한 '세계맥주 페스티벌 기획전'도 함께 마련, 31개국 206종의 세계맥주를 3개(크래프트 비어), 4캔(大), 5병, 6캔(小) 각 9000원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족단위 몰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인천송도점, 성서점, 아시아드점 등 전국 72개점에서 넷마블 인기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포토존 및 코스프레 이벤트존 운영, 스톤에이지 AR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홈플러스는 이 기간 점포 내 쇼핑몰에서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슈즈 등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행사도 동시 개최해 대규모 쇼핑 행사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방침이다.

이창수 홈플러스 프로모션팀장은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적극 동참하고자 가공〃생활용품〃의류〃가전 전 카테고리에 걸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에 걸맞게 고객들의 쇼핑경험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