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스타2 월드 챔피언은 누구?' 김유진 vs 이신형, GSL 시즌3 결승!

아프리카TV는 16일 오후 5시부터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크래프트2' 리그 '2017 핫식스 GSL 시즌3' 결승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GSL 시즌3 결승전은 김유진과 이신형 맞대결로 펼쳐진다.

두 사람 모두 GSL 우승이 간절하다. 김유진은 올해 11월 열리는 WCS 글로벌 파이널 진출을 위해, 이신형은 '월드 챔피언'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다.

김유진은 지난 2016년 GSL 시즌2에서 변현우를 상대로 GSL 우승을 놓친 후 약 1년만에 다시 한 번 결승 무대를 밟는다. 아쉽게 놓쳤던 GSL 챔피언 자리와 올해 WCS 글로벌 파이널 진출을 위해 김유진은 반드시 GSL 우승을 차지해야 한다.

GSL 통산 네 번째 결승에 오른 이신형도 우승에 대한 열망이 간절하다. 지난 GSL vs. 다 월드(the World) 우승으로 월드 챔피언에 등극했던 만큼 여세를 몰아 GSL 우승 트로피까지 추가하고자 한다.

최근 물 오른 기량과 정교한 컨트롤로 상대했던 선수들을 모두 쓰러뜨렸던 만큼 마지막 김유진까지 눕히고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결승전은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GSL 파이널 카드와 아르타니스, 케리건, 해머상사 배지 중 1개를 임의로 증정한다.

결승전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서 GSL 유니폼, 저글링·맹독충 변신 인형, 저글링 인형, 탐사정 인형 등 경품을 증정한다.

Photo Image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