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63레스토랑, 국군장병·다둥이 가족·임산부 식사 할인

Photo Image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대표 김영철)은 국군 장병, 다자녀&쌍둥이 가족, 임산부 등이 63빌딩 상/하층부 레스토랑에 방문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 '행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Photo Image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의 행복 프로젝트는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부제로 국군 장병, 다자녀&쌍둥이 가족, 임산부 등 다양한 계층이 63빌딩내 상/하층부 레스토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Photo Image

이번 행사는 63빌딩내 상/하층부 레스토랑에서 △입대 예정 및 휴가 장병을 동반하여 3인 이상 이용시 국군 장병(1명) 식사 무료 제공, △다자녀&쌍둥이를 동반한 가족 4인 이상 이용시에 해당 자녀 2인 식사 무료 제공, △임산부 동반 성인 2인 이상 이용시 임산부 본인 식사 63%할인 등의 혜택을 주중에 한해 제공한다.

Photo Image

행복 프로젝트는 주중에 한해 63빌딩 내 상/하층부 레스토랑(푸드키친 제외)에서 상시 진행된다. 대상별로 제공 혜택과 제한사항이 상이하니 예약시 해당 레스토랑으로 문의하거나 63레스토랑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정보를 확인해야 한다.

Photo Image
Photo Image

한편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 입점한 63레스토랑은 도심이 한 눈에 보이는 전경과 더불어, 우수한 식재료를 활용하여 호텔 출신 셰프들이 만든 최상의 메뉴를 제공한다. 상층부에는 로맨틱한 워킹 온 더 클라우드, 풍요로운 터치 더 스카이, 정통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슈치쿠, 격조 있는 중식당 백리향 등을 운영 중이며, 하층부에는 '63뷔페 파빌리온'을 비롯하여, 정통 중식당 '백리향'의 조리법에 개성을 더한 '백리향 싱타이' 등을 운영 중이다.


김태권기자 tk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