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카나치킨, 이색메뉴 톡쏘는 '와사비톡' 출시

Photo Image

페리카나는 후라이드에 와사비(고추냉이) 시즈닝을 뿌린 톡 쏘는 맛의 치킨 '와사비톡'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와사비톡은 찍어 먹는 새콤달콤한 파인톡소스와 세트로 구성해 고추냉이의 알싸한 맛에 익숙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치킨이다.

페리카나 관계자는 “최근 와사비의 알싸함을 활용한 스낵, 라면, 안주 등이 출시돼 젊은 층 사이에서 반응이 좋은 점을 주목했고, 다소 느끼할 수 있는 치킨을 와사비 특유의 맛과 향이 잡아준다”고 밝혔다. 또한 “와사비는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어 조류독감(AI) 등으로 소비가 위축된 상황에서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와시비톡과 음료 1.25L를 1만6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메뉴는 온라인 쿠폰 형식으로 12자리 쿠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은 7월14일까지다.

전속모델 김소현의 와사비톡 광고도 공개했다. 광고 속 김소현은 알싸하게 톡 쏘는 치킨을 맛있게 먹어 치킨 구매욕을 자극한다. 페리카나 광고는 홈페이지,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페리카나는 20일부터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채널에서 신제품 와사비톡 체험 시식단을 모집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