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소비자와 함께하는 행사 개최…스위스 대사 참석

Photo Image
150년 전통의 스위스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의 한국법인 네슬레코리아가 15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한 '2017 네슬레코리아 EXPERIENCE DAY'에 리누스 폰 카스텔무르(오른쪽) 주한 스위스 대사가 참석해 어완 뷜프 네슬레코리아 대표(왼쪽)로부터 주요 브랜드 철학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15일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소비자와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함께하는 '2017 NESTL〃 KOREA EXPERIENCE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50년의 오랜 역사 동안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미래를 위한 제품을 제공해 온 네슬레의 역사와 비전을 한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생애주기의 각 단계별로 필요한 과학 기반의 영양과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네슬레 뉴트리션의 '베바', '거버', '부스트'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킷캣'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행사장은 '네슬레 뉴트리션 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존', '킷캣 존' 등 크게 3개의 공간으로 마련했다. '네슬레 뉴트리션 존'에서는 전세계 식품 회사 중 최대 연구개발(R&D)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네슬레가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을 보여준다. 또한, 네슬레 '베바', '거버' 제품과 함께 아기의 성장 단계별 영양시스템인 1000일 플랜과 하루 한 병으로 영양설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네슬레 '부스트' 를 악력테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존'에서는 신제품 캡슐커피 '카투아이 브라질'을 즐길 수 있으며, 월드 바리스타 '올라'를 모델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용 사진촬영도 가능하다.또한 '킷캣 존'에서는 '넌 나의 ㅋㅋ, 넌 나의 킷캣' 캠페인 아이디어와 코코아 농부들과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네슬레 코코아 플랜' 을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