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SPC그룹과 간편 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티`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케이크 수요가 몰리는 것을 감안한 프로모션이다.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크리스마스케이크 구매 시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10% 및 통신사 멤버십 10% 할인에 혜택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형태다.
같은 기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해피포인트앱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 3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스마일페이 사용 시 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스마일캐시 2.5%와 해피포인트 2.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새해 1월 20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SPC그룹 증강현실(AR) 애플리케이션(앱) 해피리얼에서 진행하는 `핑크 스푼 헌터`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최대 2만원, 스마일캐시 최대 1만원을 증정한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SP사업실장은 “케이크 수요가 높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SPC그룹과 케이크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인기 있는 케이크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