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K, ‘2016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뷰티브랜드(색조화장품)부문 수상

Photo Image

LUK가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6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시상식에서 뷰티브랜드(색조화장품)부문을 수상했다.

LUK는 당당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사용이 쉬우면서도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이 유지 될 수 있는 색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룩168 타투아이브로우는 일주일에 한 번, 자기 전에 진하게 그려주면 자연스러운 눈썹을 최대 168시간 지속할 수 있게 해준다. 피부 표면에 색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각질층 자체의 태닝효과를 통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물, 땀, 유분에도 지속력이 유지된다.

또한 룩픽싱 립타투는 한 번 바르면 오랜 시간 색상을 유지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마커팁이 있어 거울 없이도 손쉽게 바를 수 있다. 바르는 횟수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입술 보호를 위해 마카다미아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살구씨 오일 성분 등을 함유했다.

엘유케이코스메틱 이수정 대표는 "제품 출시 전 수 십 번의 샘플링과 철저한 자사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품질과 기능을 높이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