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정확한 최신 전자지도 제공을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전국 57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해 빠르고 안전하게 길안내를 제공한다. 광주-원주 고속도로, 동해 고속도로 `동해 IC~남삼척 IC` 개통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성남종합운동장` 외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를 새롭게 추가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이 밖에도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했다. `따뜻한 온천여행`, `설원 속 스키여행`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하여 아이나비 사용자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29일까지 하반기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기존 사용중인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를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최대 32.5%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http://www.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