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코리아가 빌트인 스마트 멀티오븐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메그 빌트인 스마트 멀티오븐은 슈퍼글라스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스메그 리니어(LINEA) 라인 제품이다. 화이트, 블랙, 미러 글라스(실버)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은 가정용 오븐으로 요리 경험이 적은 사용자도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손가락 하나로 모든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편리한 자동 레시피 기능을 오븐에 탑재해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재료 중량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해 가동한다.
가정 내에서 스테이크, 구이류, 피자, 베이킹, 고기류, 건조 음식, 발효 등 18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빠르게 완성시킬 수 있다. 프리미엄 주물 냄비에서 사용하는 에나멜 코팅 방식을 마감재로 사용해 고온에 음식을 구워도 높은 온도에 의한 유해 성분이 나오지 않는다. 전면 이중 유리로 제작해 단열과 안전성을 높였다.
외부 도어부터 내부 유리까지 모두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세련된 감각을 높일 수 있는 빌트인 스마트 멀티 오븐을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모든 편의 사항을 고려하는 스메그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소비자가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