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전략 1위 ‘대황제’, 9월 업데이트 실시

Photo Image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웹게임 포털 팡게임을 통해 서비스중인 웹전략 시뮬레이션 ‘대황제’는 신규 신기 장수 4명과 ‘마차 임무 시스템’을 추가하고, VIP와 천하비무 및 기타 시스템을 개선한 9월 업데이트를 29일 단행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추가된 신기 장수는 전위, 곽가, 감녕, 여몽의 4명이다. ‘신기 장수’란 전용 무기인 신기(神器)를 착용하고 신장(神將)이 되면 능력치가 파워업하는 '각성 캐릭터'를 말한다. 이번 신규 신기 장수 4명의 추가로 장수들의 각기 다른 신기를 모으기 위한 유저들의 경쟁이 한층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마차 호송에 성공하면 보상을 받는 ‘마차 호송 임무 시스템’도 추가됐다. 마차 호송 시에는 다른 유저들에게 노출되며, 다른 유저가 해당 마차를 약탈할 수도 있어 색다른 ‘약탈’의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유저간 PVP랭킹 시스템인 ‘천하비무’의 UI가 개선됐고 보상도 추가됐다. 또 비무상점에 병기 아이템이 추가됐고, 랭킹 1-3위에게 경배할 수 있으며, 경배를 받은 유저는 인기 수치가 올라간다. 이 외에도 계급시스템 UI가 변경됐고, 우편을 통해 받던 업적이 자동 획득되며, 1일 2회 출석체크가 가능해지는 등 굵직굵직한 게임 시스템이 변경되거나 신설됐다.

팡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해 오는 10월 1일부터 6일까지 5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업데이트 직후 무료 보상을 지급하고, 한 달에 1~2번 진행하던 룰렛 이벤트를 주말마다 고정으로 진행하여 유저들에 대한 혜택을 키웠다. 또 황금을 구매할 때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하고, 10월 1일부터는 누적 황금 구매 금액에 따라 ‘곽가의 혼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