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2016년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

NHN엔터테인먼트가 2016년 하반기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주된 업무는 △서비스 구축에 필요한 클라우드/미디어/검색/광고 플랫폼 및 모바일과 PC환경에서의 앱과 웹 서비스 개발 △가상화 기술과 오픈스택을 이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IT 인프라 구축과 운영 △보안 솔루션 개발 및 보안 분석 환경 자동화 등이다.

서류전형에 이어 10월에 두 번 프리테스트(Pre-Test)를 거쳐 11월 말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내년 1월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지원자가 현재 근무 중인 선배 직원들과 같은 시간에 출근, 자신의 자리를 배정받고 하루 동안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며 문제 해결 과정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면접을 치른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취업 설명회 `Open Talk Day`를 9월 24일, 오후 2시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접수 모집 중이며, 참가에 제한은 없다.

이중하 NHN엔터테인먼트 인사지원실장은 “개발자가 만족하는 회사, 개발자를 성장시킬 줄 아는 NHN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성공 스토리를 써내려 갈 창의적이고 패기 넘치는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지원자격은 2017년 2월 또는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지원 희망자는 NHN엔터테인먼트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Photo Image
Photo Image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