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스타트업 대상 `복합기 무료 렌탈` 프로모션 실시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은 신규 사업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A3 복합기 `워크포스 프로 WF-8591` 렌탈 서비스를 6개월 간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사업자를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엡손 공식 렌탈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일반 신규 고객도 보증금 무료 혜택과 약 30%로 할인된 금액으로 `워크포스 프로 WF-8591`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Photo Image

`워크포스 프로 WF-8591`은 흑백 1만 장, 컬러 7천 장을 출력할 수 있는 슈퍼 대용량 잉크 카트리지와 분당 24ipm의 출력 속도를 갖고 있다. 비밀번호 형식의 보안 설정과 자동 양면인쇄 및 스캔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한다.

엡손이 2015년에 론칭한 렌탈 서비스는 무한 잉크젯 프린터·복합기 L시리즈와 M시리즈, A3 디지털 복합기를 경제적인 비용으로 임대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제품 설치부터 소모품 관리와 정기적인 방문 점검을 통해 다양한 출력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논스톱 서비스로 해결한다.

엡손 렌탈 서비스 지정점은 전국 총 65개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시 A/S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문제를 해결한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