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대표 박상권)가 남양유업과 공동사업으로 개발한 임신육아 전문 O2O 플랫폼 `남양베베` 서비스를 이용해 `팔로모 침대`와 제휴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6월에 오픈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남양베베` 서비스는 지난달 29일 노원 KT 어울림 극장에서 진행된 임신육아교실 고객을 대상으로 `팔로모 방수 커버Q`를 무료로 제공하는 O2O 쿠폰 서비스를 진행했다.
행사는 임신육아교실 현장에서 남양베베 앱(APP)을 통해 해당 쿠폰을 다운받고, 팔로모 침대 논현점을 8월5일까지 방문하면 침대 방수커버를 무료로 교환해 준다. 팔로모 침대 관계자에 따르면 “30여 년 전통의 남양임신 육아교실과 남양 육아고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케팅을 할 수 있어 큰 메리트를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계속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페이뱅크 박용주 부장은 “임신육아교실에 방문한 고객의 95% 이상인 200여명 고객이 쿠폰을 다운받았다”며 “기존 행사와는 달리 장거리에 있는 매장을 방문해 혜택을 받아야 하는 만큼 고객 방문율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지만 성공적인 O2O 서비스 행사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남양아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다양한 제휴업체에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계속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 제휴업체와 협력해 O2O 서비스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최근 남양베베 서비스와 계약한 제휴업체로는 심리스 전문 SPA의류 브랜드 `세컨스킨`, 유아용품 전문기업 `키보스`, 국민 이유식 보관용기 `베베락`, 프리미엄 유아쇼핑몰 `베이비파크`, 산전산후 전문 브랜드숍 `디어마마`, 이태리 전통 브랜드 `팔로모 침대` 등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