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대표 박남규)는 PLENUE M 후속작 `코원 PLENUE M2`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PLENUEM2는 감각적인 아이소메트릭 엣지 디자인과 전면에 정전식 멀티 버튼을 채택했다. 내장 메모리 용량은 128GB로 두배 늘어났으며 고성능 앰프 탑재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 제품은 PLENUE의 하드웨어 성능을 계승하고 있다. 최고급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용 DAC인 `PCM1795`가 탑재됐고 잡음대비 음향신호 비율인 SNR 120dB, 신호 왜곡 정도를 나타내는 THD+N 0.0007%로 최상의 음향성능을 갖고있다. TCXO를 사용해 온도와 전압 변화까지 감안한 정확하고 안정적인 HD 사운드를 구현해준다.
박남규 대표는 “PLENUE M2는 전작에 비해 성능 면에서나 디자인 측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며 “고성능 내장 앰프와 정교한 튜닝을 거쳐 같은 음악이라도 또 다른 음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PLENUE M2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고급 가죽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코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PLENUE M2와 명품 리시버인 젠하이저, 슈어 콜라보 제품들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PLENUE M2는 플래티넘실버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9만9000원이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