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140주년 전통 삿포로맥주의 TV CF가 공개 됐다.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인 신동엽과 성시경이 함께 일본 삿포로에서 삿포로맥주를 만나며, 맛있는 맛의 비밀을 공개하는 내용의 영상을 선보인다. 두 MC 는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삿포로맥주 맛의 비결로 스노우헤드를 소개했다.
삿포로맥주만의 공정으로 만들어지는 크리미하고 탄력있는 거품인 ‘스노우헤드’는 풍부한 거품으로 공기와 맥주를 완벽하게 차단하여 마시는 동안 맥주의 산화를 막아 풍부한 맛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유리컵에 맥주를 따랐을 때 봉긋 솟아오른 스노우헤드는 보는 즐거움과 변하지 않는 맛에 두 번 놀라게 되며, 이 모습은 맥주 매니아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스노우헤드를 접한 신동엽과 성시경은 “정말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는다”며 놀라워했다. 광고촬영의 특성상 계속되는 마시는 모습 촬영에 스텝들은 걱정했지만, 두 MC는 오히려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삿포로맥주의 공식수입원인 엠즈베버리지 측은 “삿포로에서 마시는 삿포로맥주에 대해, 애주가이면서 미식가인 신동엽씨와 성시경씨를 통해 맛에 대한 신뢰감을 주고 싶었다. 맛있는 맥주의 비밀, 삿포로맥주의 스노우헤드를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알리고 마시는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이번 CF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모델 선정 및 CF 컨셉에 대해 밝혔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