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이 서비스하고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에서 금일(25일) 3.8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최고 레벨을 기존 80에서 85로 상향 시키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더욱 강력한 함대를 얻을 수 있도록 ‘제 9대 전열함’이 오픈 되며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칭호시스템을 선보인다.
또한 최강 연맹이 되기 위해 치러지는 전투인 ‘연맹 선포전’과 연맹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할 수 있도록 선물봉투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와 함께 기지 내의 건축 노하우를 손쉽게 알려주는 기능과 제 5부품 및 전투력 계산 증가, 각종 UI(사용자 인터페이스) 업그레이드와 게임 밸런스 등을 한층 업데이트 한다.
‘배틀쉽’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바다의 날인 오는 31일(화)까지 각종 사냥 및 세력격파, 랭킹전 등을 통해 일정 포인트 및 상위권 랭킹에 도달하면 최대 2,000보석과 황금색 장교 파편상자, 고급공훈증명 등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중 지휘 센터의 레벨을 70이상 달성 시 해당 레벨에 맞는 보석과 대형 철광, 석유, 실리콘 상자 등을 증정하며, 접속 일차에 따라 보석과 운석, 소탕쿠폰 등을 지급한다. 특히, 자신이 획득한 칭호를 스크린샷으로 찍은 후 게시판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보석 200개를 지급하고 주말(28~29일)기간 중에는 경험치가 70% 상승하는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벤트 마지막 날인 5월 31일 바다의 날을 기념하여 전 유저에게 깜짝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배틀쉽’ 3.8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obattleship)및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공식 게임 포털(http://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