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EBS미디어 `한글이 야호2`, 유아 전용 한글 교육 패드 출시

예스24는 한국교육방송공사(EBS) 자회사 EBS미디어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유아 한글 교육 프로그램 `한글이 야호2` 전용 학습 패드를 선보인다.

예스24는 EBS미디어와 함께 예스24 7인치 전자책 컬러 단말기 `크레마 원`에 `한글이 야호2` 학습 어플리케이션을 추가한 전용패드 패키지를 새로 출시한다.

EBS에서 2015년 5월부터 방송 중인 `한글이 야호2`는 3~7세 유아가 스스로 한글의 과학원리를 이해하도록 `한글 자모 체계 결합 원리`를 바탕으로 구성한 유아 한글 교육 프로그램이다.

`한글이 야호2` 어플리케이션 개발은 2013년부터 구글, 애플 스토어 등 국내외 스토어에 `토모키즈`라는 브랜드로 100여개 유아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 유아 콘텐츠 전문 업체 유엔젤이 맡았다.

한글이 야호2 전용패드는 총 52주차 분량 검증된 커리큘럼을 156편의 방송 영상과 180편 한글 놀이학습 콘텐츠로 담았다. 유아 학습 집중 시간을 고려해 15분 길이의 방송 영상을 5분 내외로 분할 제공한다.

Photo Image
예스24 크레마 원-EBS 한글이야호2 전용패드 핑크

애플리케이션 모든 콘텐츠는 방송 영상, 오프라인 워크북, 그림책 교재와 연계할 수 있다. 동화 영상 시청 후 동요로 동화 속 문장을 학습하고 단어 조합, 받아쓰기 등으로 복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한글이 야호2` 전용패드로 활용된 전자책 전용 태블릿 `크레마 원`은 7인치 HD IPS 터치 디스플레이(1280x800)를 탑재해 풍부한 색감과 선명한 화면을 구현한다.

움직이는 그림동화와 작가 강연 콘텐츠 `북러닝` 등 다양한 도서 콘텐츠를 크레마 원 스토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한글이 야호2 전용패드 패키지는 학습 애플리케이션이 기본 설치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원 화이트 32GB와 `한글이 야호2` 전용 젤리 케이스, 미니 거치대로 구성됐다. 예스24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가 확대 될 예정이며,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여준호 디지털사업본부 eBook팀 팀장은 “이번 `한글이 야호2` 전용 패키지로 자녀들은 재미있게 한글 교육을, 부모는 전자책으로 독서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니즈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예스24 크레마 원-EBS 한글이야호2 전용패드 블루

김시소 게임 전문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