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의 기적, 10년을 돌려드립니다."
기존 흑채의 단점이었던 가루날림이 없고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순간증모 크림이 나와 화제다.
피원코스매틱은 피부미용 전문기업인 생잎제약과 함께 화성성분이 전혀없는 천연소재의 기능성 순간증모제 `온헤어(on Hair)`를 선보인다.
온헤어는 탈모로 고통받고 있는 청장년층을 위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가루로 된 흑채가 아니라 가루뭉침이나 가루날림이 없는 크림 형태로 되어 있는 것이 온헤어의 특징.
특히 온헤어는 인체에 해가 되는 화학물질은 전혀 들어있지 않고 두피에 좋은 성분만 제품에 담았다. 핵심 성분인 H1 카본 파우더는 모발과 동일한 탄소 성분이 95%인 천연숯(국제특허사무국에서 식품으로 특허등록)으로 지용성 물질을 흡착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합성 접착제 없이도 모발이 자연스럽게 달라붙어 풍성한 볼륨감을 보여줄 수 있는 것.
국내 특허도 획득했다. 단순 특허출원이 아니라 특허등록을 완료한 것. 온헤어는 지난해 `순간 증모 및 탈모 치료 효능이 있는 약학 조성물 및 헤어 메이크업 조성물"로 특허(10-1472-4660000)를 획득했다.
피원코스매틱 윤준섭 대표는 "보통 탈모 환자의 경우 머리카락이 아예 없는 것 보다는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미세해진 모발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다"며 "온헤어의 H1 카본 파우더 성분은 이런 미세모발에 강하게 달라붙어 정상모발 굵기로 복원해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윤 대표는 "온헤어의 H1 카본 파우더 성분은 물에 타 먹어도 될 정도로 인체에 해가 없기 때문에 매우 안전한 제품이다"고 강조했다.
온헤어만의 특허 성분인 H1 카본 파우더 이외에도 `돈태반 원액 35% 함유` 부분도 주목할 만 하다. 돈태반은 피부 재생 및 노화 방지에 좋은 성분으로 이미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에서 사용되고 있는 필수 성분이다. 제조사에 따르면 온헤어는 일본 5대 청정지역에서 직접 돼지 농장을 운영하고 철저한 유전자 관리를 통해 무균질 돈태반을 생산하는 일본 그래파스사의 최고 수준 돈태반을 독점 공급받아 만들어졌다는 것.
사용법도 간단하다. 온헤어 자동 증모기(별도구매)에 온헤어 크림을 몇 방울 짠 다음 두피에 마사지 하듯 자연스럽게 발라주면 된다. 자동 증모기가 없다면 일반적으로 화장품을 바를 때 쓰는 에어퍼프류를 사용해도 된다. 온헤어 크림을 다 바른 후 좀 더 강력한 접착을 위해 천연성분으로 제작된 온헤어 미스트를 뿌려주면 땀이나 비에도 쉽게 흘러내리거나 번지지 않는다.
순간증모와 두피관리 그리고 헤어토닉까지 가능한 `3 in 1 탈모 솔루션 온헤어`는 와따몰에서 홈쇼핑 방송보다 더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제품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