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위메프와 함께 ‘소택마경 BOBOVR Z3 런칭’

Photo Image

글로벌 유통기업 (주)아이노비아(대표이사 : 오성주)가 대한민국 대표 최저가 소셜커머스 (주)위메프(대표이사 : 박은상)에서 스마트폰용 VR기기인 ‘아이노비아 소택마경 BOBOVR Z3’를 런칭한다.

※ Virtual Reality : 가상현실

아이노비아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해가 inno3D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유통한지 10년째 되는 해이며 아이노비아의 10번째 생일이기도 했다. 이를 기념하고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PC와 스마트폰이 공존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스마트폰에서도 화려하고 풍부한 영상을 국내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감상할 수 있도록 양질의 퀄리티를 겸비한 상품을 소싱,기획했고 이것이 바로 ‘아이노비아 소택마경 BOBOVR Z3’라고 한다.

※ 일부사이트에서는 아이노비아가 아닌 제조사명칭으로 네이밍되어 판매되는 경우도 있으니 공식 세부 상품정보는 아래 두 곳에서 참고하기 바란다.

http://goo.gl/V5GYEmhttp://goo.gl/xIAICq

이번에 출시한 ‘아이노비아 소택마경 BOBOVR Z3’는 아이노비아가 제조사와 정식계약을 통해서 국내 독점 공급하기로 한 스마트폰용 VR기기로 해외직구나 불명확한 경로로 구매해서 유통하는 제품과 착오 없기를 바란다.

제품 전면 커버에는 생산 당시부터 공식제품명을 인쇄했고 패키지박스에는 정품마크가 인쇄된 봉인스티커가 부착되어있으며,국내 소비자들의 편의에 맞추어 유통사정보,서비스정보가 포함된 한글매뉴얼이 함께 들어있다.

제품을 살펴보면 먼저 고급스러운 화이트컬러와 깔끔한 마감처리가 눈에 들어온다.

화이트하면서 보다 고급스러움을 주는 비결은 바로 표면의 코팅방식이다. 높은 밀도의 피아노페인팅 도색기술로 제작되어 공예품과 같은 느낌마저 주는 것으로 보인다. 지원되는 스마트폰은 4인치부터 6인치 사이즈의 제품들이며 현재 유통되고 있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이 해당되어 호환성 면에서도 탁월해 보인다. 아울러,여러 기능 중 돋보이는 부분은 안경을 착용한 사람도 안경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안경을 착용하고 감상할 수 있는 제품들도 있지만 해당제품은 안경을 벗고도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상품정보와 제품에 포함된 매뉴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사항으로 평면영상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보편적이기 때문에 처음 사용할 경우 개인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미간조절,시점조절로 해결이 될 수 있다고 하며 만13세 미만 어린이가 VR기기를 사용할 경우 신체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배려의 의견도 전해주었다.

VR관련 컨텐츠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 다양한 영상과 앱들이 올라와있으며 커뮤니티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들도 활성화가 되어있다고 한다.

판매일정은 상품이 위메프에 등록이 되면 아이노비아 홈페이지와 마케팅채널사이트, 페이스북,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서 공지할 예정이라고 한다.

※ 아이노비아 공식홈페이지: www.inovia.co.kr

※ 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 www.inoviakr.com (현재 리뉴얼 중인 점 참고를 바란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