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헤드폰 사운드를 담은 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 런칭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70년 전통 독일 음향 전문 기업 젠하이저의 대표적인 헤드폰인 모멘텀 시리즈의 이어폰 버전인 ‘모멘텀 인이어(http://hu.co.kr/014uvd)’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모멘텀 인이어’는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메탈 디자인의 커널형 이어폰으로, 젠하이저만의 초정밀 제작 기술로 풍성한 중저음 사운드를 구현한다. 또한 이어 헤드가 15도 휘어진 인체공학적 구조를 통해 편안하고 완벽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특수 하우징 설계를 적용해 이어폰의 고질적 문제인 단선을 완벽하게 방지한다.

기존의 젠하이저 모멘텀 제품군의 디자인을 계승한 ‘모멘텀 인이어’는 듀얼 톤의 타원형 케이블을 채택해 선 꼬임을 방지하며, 외관은 고광택 하이그로시 재질로 완성되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또한 안드로이드, iOS 등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맞춰 모델이 나뉘어져 있어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최적화된 호환성을 제공하며, 스마트 컨트롤 키를 갖춰 음악 감상과 음성 통화 등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모멘텀 인이어’는 세련된 스타일과 선명한 사운드의 완벽한 조화가 특징인 고급 이어폰으로, 젠하이저만의 오디오 기술력을 통해 모멘텀 헤드폰의 명품 사운드를 이어폰에서 그대로 구현해냈다”며 “갤럭시S6엣지, 아이폰6S, V10 등 최신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할만한 가성비 높고 음질 좋은 이어폰이나 커플용, 선물용 이어폰을 찾는다면 우선 순위로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모멘텀 인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