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5/10/16/cms_temp_article_16215956150438.jpg)
명실상부 웨딩시즌이다. 가을에 하는 결혼식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로망을 충족시키는 결혼식을 하기에 좋은 계절이다. 높은 하늘과 청아하게 불어보는 바람에 마음이 싱숭생숭한 커플들과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결혼소식에 본인들의 결혼식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고민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오는 10월 24일에서 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틀간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에서 ‘헬프다이렉트웨딩’에서 주관하는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헬프다이렉트웨딩’은 웨딩업계에 후발주자로 진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키우면서 가격 경쟁력과 효율적 웨딩프로세스를 무기로 급성장하고 있는 웨딩컨설팅업체이다.
청담동에서 열리는 헬프다이렉트웨딩 주관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온라인 사전신청자와 현장방문 사전신청 방문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비어캔 터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에서 국내 및 해외 유명 웨딩드레스를 최대 규모로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결혼식의 하이라이트이면서 고가의 비용이 들기 때문에 웨딩드레스 선택에 고민이 많은 예비신부들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타입을 찾을 수 있는 좋은 찬스다. 뿐만 아니라 타 업체와는 달리 웨딩계약을 하지 않은 예비신부도 선착순에 따라 웨딩드레스 피팅과 웨딩 메이크업을 무료로 시연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무엇보다도 다이렉트웨딩박람회에서 눈여겨 볼 점은 ‘웨딩패키지 최저가’를 이번 웨딩박람회의 주요 주제로 잡았다는 점이다. 스드메 패키지는 79만원부터, 스드메 패기지와 본식(원판, 스냅)을 모두 포함한 패키지는 109만원부터 시작한다.
가을을 맞아 준비된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과 관련 정보에 더해 허니문 준비까지 논스톱으로 할 수 있다. 인기 허니문 후보지인 푸켓/발리/유럽/하와이가 특전으로 준비되어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이렉트웨딩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we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