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액 제조기 전문기업, 세한기업 SEHAN 홍삼플러스 닥터 프리미엄 출시!!!

Photo Image

선선한 바람이 불고 밤과 낮의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의 계절이 돌아오면서 감기에 걸리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족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국민건강음식 홍삼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홍삼을 더욱 쉽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제품이 출시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민의 건강을 생각하면서 착한 가전을 만들며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세한기업이 그 주인공으로 이번에 홍삼플러스 닥터 프리미엄 모델을 출시했다. 홍삼플러스 닥터 프리미엄 모델은 기존 스테인레스망 대신 몸에 좋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방출하는 게르마늄 도자기를 장착하여 보다 위생적이고 효과적인 사용이 가능해졌다.

세한기업의 홍삼플러스의 작동원리는 약한 불에 탕약을 달이는 과정과 동일하다. 또한 저렴한 재료를 구입하여 재료의 성분 그대로 섭취할 수 있고, 소비자가 직접 재료를 고르고 달이는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수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세한기업에서는 게르마늄 도자기를 장착한 홍삼플러스 닥터 프리미엄 모델을 출시하게 되었다.

홍삼플러스 닥터 프리미엄 모델은 간단한 스위치 조작 한번으로 어떤 재료든지 재탕할 필요 없이 충분한 성분 추출을 보장하며, 감지센서가 내부에 장착되어 있어 실제 내부의 물온도를 제어함으로 정확한 온도를 유지하는 특장점이 있다.

이에 더불어 1회 작동으로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대용량 음용분 제조와 홍삼액 뿐만 아니라 한약재, 전통차, 과일즙까지 모두 추출 가능하며 인공지능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추출과정이 모두 자동화로 이루어진다.

홍삼플러스 닥터 프리미엄은 100도 이상의 온도에서 끓이는 방식이 아닌 76~95도의 동일한 온도의 수증기로 쪄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기본 8시간부터 재료에 따라 72시간까지 숙성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전기료에 대한 걱정이 앞선다. 하지만 홍삼플러스 닥터 프리미엄은 신개념 히터를 사용해 열효율을 극대화시켜 1회 소요 전기료가 1,000원 안팎으로 나오는 초절전 제품이다.

이러한 똑똑한 홍삼플러스 닥터 프리미엄은 다가오는 9월 8일부터 출시, 옥션으로 시작해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할인 행사 및 이벤트 진행할 예정으로 신제품 출시 기념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홍삼플러스 닥터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정보와 문의는 전화(1554-2551), 또는 홈페이지(http://sehan21.co.kr/main/main.ht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