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에로그린, 아토피 원인균 잡는 공기정화기 `클라로` 본격 출시

아토피 원인균과 미세먼지 등을 제거하는 공기정화기가 등장했다.

씨에로그린(대표 류병훈·이용준)은 공기 중 각종 유해균을 없애주는 신개념 베이크아웃 공기정화기 ‘클라로(CLARO)’를 이달 하순 한국과 중국·일본에서 동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베이크아웃이란 금속과 세라믹 성질을 동시에 가진 나노 물질에 백금을 넣어 촉매를 생성해 히터와 열교환기를 이용해 250도까지 가열, 백금이 촉매로 산화반응을 일으켜 공기 중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방식이다.

Photo Image
씨에로그린은 듬직하고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추성훈 부녀를 `클라로` 홍보모델로 기용했다.

클라로는 공기 여과방식으로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일반 공기청정기와 달리 공기 중 아토피를 유발하는 휘발성유기화합물(VOCs)이나 질병을 일으키는 세균, 미세먼지, 일산화탄소, 악취, 바이러스 등 환경 유해물질을 태워 없앤다.

필터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 실내 오염 정도를 자동 감지해 오염 상태 정보를 그린과 레드 두 가지 색깔의 크리스털 램프로 표시하는 ‘오토 센서 시스템’을 이용해 사용자가 실내공기 오염 정도를 알아볼 수 있게 했다.

클라로는 실내 활동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취침, 예약, 베이크아웃 설정과 음성안내 등 간편 모드 기능을 도입했다.

씨에로그린은 클라로 출시 기념으로 총 100명에게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는 ‘클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13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영유아 자녀가 있으면서 베이크아웃 공기정화기를 체험하고자 하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씨에로그린은 클라로 출시에 맞춰 지상파TV 예능프로그램에서 다정다감한 부녀지간의 모습을 보여 준 추성훈·추사랑 부녀를 홍보모델로 선정, 인기몰이에 나선다. 종합격투기 선수 출신 든든하고 듬직한 이미지와 내 아이를 지켜주는 다정다감한 아빠 모습으로 ‘내 가족과 아이를 지켜주는 든든한 클라로’를 표현했다.

이용준 대표는 “클라로는 기존 공기청정기와는 차별화한 기능으로 각종 유해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며 “다음달 12일까지 제품을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베이크아웃 클라로 체험단 모집은 클라로 공식홈페이지(www.claro.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클라로는 공식홈페이지 브랜드 쇼핑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주문정기자 mjjo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