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그룹(회장 송인태, www.innoholdings.com)’은 지난 23일 오후2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내외빈및 각 분야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통합솔루션 출범식 및 비전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에서 송인태 회장은 “오늘은 지난 14년간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통합솔루션의 출범식을 통해 그동안 인류의 상생과 복지를 실현하겠다는 사명감을 갖고 성장해온 이노그룹의 비전을 선포하게 되는 뜻깊은 날”이라고 말했다.
송 회장은 이어 “새로운 미래경제 가치창조라는 슬로건을 통해 각 계열사들의 특화된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고 재소비를 통한 경제활성화에 기여하며 국민, 기업, 국가의 대통합 로드맵을 만들어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병찬 아나운서가 진행한 이번 행사는 송인태 회장의 인사말과 함께 김한조 부회장의 환영사, 김동중 총재의 격려사로 시작됐다. 이어 박상현 대표와 이병하 대표가 통합솔루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이노그룹 컨텐츠의 우수성을 설명하였으며, 한수영 이사의 비전 발표와 참석 내빈의 비전 선포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또한 전자현악공연, 뮤지컬 갈라쇼, 그리고 세계적인 가수 코리아나의 엔딩공연으로 참석한 이들에게 문화적인 즐거움도 선사해 주목을 받았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